네오테크 스테빌라이져 작업입니다^^
강화스테빌의경우 순정대비롤링억제능력이 향상되고 승차감도 묵직해집니다
구i30의 경우 신형모델과 다르게 멀티링크타입으로 되어있어 후륜에도 스테빌라이져가 적용됩니다
준중형 하체는 구i30이 최고인것같네요^^
순정과 굵기 비교사진입니다. 굵기 차이뿐만아니라 순정은 속이 비어있어서 가볍습니다..
강화스테빌의경우 속이 꽉차있습니다. 뒤틀림강성차이가 엄청나죠
네오테크 스테빌라이져 작업입니다^^
강화스테빌의경우 순정대비롤링억제능력이 향상되고 승차감도 묵직해집니다
구i30의 경우 신형모델과 다르게 멀티링크타입으로 되어있어 후륜에도 스테빌라이져가 적용됩니다
준중형 하체는 구i30이 최고인것같네요^^
순정과 굵기 비교사진입니다. 굵기 차이뿐만아니라 순정은 속이 비어있어서 가볍습니다..
강화스테빌의경우 속이 꽉차있습니다. 뒤틀림강성차이가 엄청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