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쿠페 엔진 오일 점도 유지를 위한 오일 쿨러 튜닝

  • AD MaxWeb
  • 조회 1353
  • Cooling
  • 2019.08.13 11:31
  • 문서주소 - http://maxtuning.co.kr/bbs/board.php?bo_table=board9&wr_id=506

c18ed81599ef42b0913652e7b87ee1fd_1565663


c18ed81599ef42b0913652e7b87ee1fd_1565663


c18ed81599ef42b0913652e7b87ee1fd_1565663


c18ed81599ef42b0913652e7b87ee1fd_1565663


c18ed81599ef42b0913652e7b87ee1fd_1565663


c18ed81599ef42b0913652e7b87ee1fd_1565663


c18ed81599ef42b0913652e7b87ee1fd_1565663

 

 

기본적으로 모든 쿨러들은 주행풍을 잘 받을 수 있는 전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뒤쪽으로 공기를 빨아드리는 향상의 팬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주행풍으로 부족한 부분을

팬을 통해서 냉각이 되도록 저속 및 고속에서 ECU가 제어하는 팬입니다.

비용적인 부분을 감안해서 위 사진과 같은 위치에 기존의 팬이 냉각에 도움이 되도록 장착하였지만

너무 겹겹이 쌓이면 뒤쪽 쿨러들의 냉각 효율이 낮아지니 이점은 유의를 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에 대해 언제든 부담 없이 문의할 수 있도록 상담 채널이 열려 있으며

모든 상담은 1:1 채널로 운영되는 만큼 편안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