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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튜닝제동 장치 튜닝을 바탕으로 안정성 확보

제네시스 쿠페 홍성 브레이크 패드 교환

  • AD MaxWeb
  • 조회 1416
  • 2018.11.14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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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브레이크는 여러 요건들이 복잡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서 제동이 됩니다.
간단하게 캘리퍼의 피스톤의 힘, 패드와 디스크의 마찰력, 타이어의 접지력 으로
나누어 이야기 할 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대전 맥스튜닝에서 장착을 진행한 패드는 위에 요건중에
디스크와 패드의 마찰력 개선을 통해서 제동거리를 줄이기 위한 튜닝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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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주 제동을 담당 하는 프론트 4P  캘리퍼에 호환이 되는
홍성 골드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 하여 제동력 상승을 기대 할 수 있게 됩니다.
패드의 디스크의 마찰력 계수를 높이기 위한 작업으로
홍성 디스크 패드와 디스크의 마찰력과 마찰시 발생하는 열에의한 마찰 계수 저하가 업는것이 좋으며
정확한 판단은 정밀 기계가 없다면 파악 할 수 없지만
일반적인 패드는 여러 조건의 테스트를 거쳐서 출시가 되기에
제조사의 안내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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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찰력은 마찰 면적에 비례 하며
마찰 온도 역시 면적에 비례 하기에 빠른 냉각 성능도 패드의 중요 요소중 하나입니다.

더욱이 사용중인 디스크와의 호환성도 무시 할 수가 없기에 정확한 상담을
전문점과 상담을 통해 문제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어야 할것입니다.

대전 맥스튜닝은 여러 경험과 노하우로 여러분의 튜닝 안내자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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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중에 캘리퍼와 디스크 로터 별 모양으로 가공된 면.. 즉 플레이트 면적에
정확히 패드가 안착이 되어 캘리퍼의 피스톤이 작동시에 안정적으로 밀착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기존과의 확실한 비교와 함께 안정적인 제동이 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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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비용으로 제동거리를 줄일 수 있는 부분으로는
성능 좋은 패드 교환만한 것이 없으며
추가적인 제동력 상승을 원한다면 튜닝 브레이크 사용등의 방법으로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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