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튜닝제동 장치 튜닝을 바탕으로 안정성 확보

싼타페DM 펠라 리어 확장 브레이크튜닝

  • AD MaxWeb
  • 조회 939
  • 08.05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3f796769a2b3451c352de090e6d773ab_1564990


 

브레이크의 온도가 높아질수록 마찰력의 지수인 마찰계수가 낮아지게 됩니다.

즉, 제동력이 낮아지게 되는데요. 온도가 빠르게 상승하거나 최대한 지연 시키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공기와의 마찰 면적을 넓히는 방법으로 이 원리를 이용한 것이 디스크의 확장입니다.

순정 브레이크 대표적인 사이즈가 320미리인데..

국내에 유통되는 튜닝용 디스크의 사이즈는 대부분 350, 380 가 있습니다.

리어 확장 브레이크 튜닝은 이처럼 디스크의 면적을 넓히고

이를 통해 냉각의 효과를 높여서 온도 상승에 따른 손실분을 낮춤으로써

기존 순정 대비 제동력을 향상시키는 방식입니다.

대전 맥스튜닝은 든든한 자동차 튜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책임감 있는 관리를 약속드립니다.


궁금한 내용에 대해 언제든 부담 없이 문의할 수 있도록 상담 채널이 열려 있으며

모든 상담은 1:1 채널로 운영되는 만큼 편안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싼타페DM,브레이크" 관련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