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상담 네이버톡 상담 유선상담
브레이크 튜닝제동 장치 튜닝을 바탕으로 안정성 확보

마즈다 MX5 브렘보 4P 브레이크 및 프로젝트 뮤 패드 튜닝

  • AD MaxWeb
  • 조회 1394
  • 2020.09.18 15:27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cb093e5c372ab3a05e56fb80a89c5f06_1600410

 

자동차의 제동 장치는 앞뒤가 동일한 힘으로 잡히는 게 아닌 이해가 편하도록 설명한다면 앞이 7 뒤가 3으로 총 10에 맞춰지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안정적인 제동을 위한 힘의 배분이며 동일하게 앞뒤로 제동이 될 경우 자칫 제동중 차량의 주행 방향을 컨트롤할 수 없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대전 맥스튜닝은 든든한 자동차 튜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책임감 있는 관리를 약속드립니다.


궁금한 내용에 대해 언제든 부담 없이 문의할 수 있도록 상담 채널이 열려 있으며

모든 상담은 1:1 채널로 운영되는 만큼 편안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MX5, 브레이크튜닝" 관련글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