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자동차 튜닝을 전문으로
15년 이상의 노하우가 있는 맥스튜닝의 부싱 추가 작업입니다.
차량은 현대의 제네시스 쿠페 차량이며
하나만 있는 기존의 데후 고정 볼트를 하나더 추가해주는 작업을 진행할것입니다.
데후 부싱을 하나더 젠쿱에 넣어주기 위해
부싱 자리를 가공을 해야 하며 이를 위해
자신있게 홀 가공을 합니다...
많이 해보았기에 바로 커팅중...
원형으로 가공을 해야하기에 빙빙 돌려가며 열씸히 가공하는 중입니다.
잘 되고 있나 중간 확인...
다시 그라인더를 돌려줍니다... 쇠갈리는 소리와함께~ ㅎㅎ
순정의 부싱에 원형 브라켓을 레이저로 가공을 한후에
용접을 통해 고정을하게 됩니다.
부싱의 내부 고무로 인해 바로 용접을 하면
부싱이 상할수 있기에 원형테두리를 만들고
용접을 진행하면 끝!
이렇게 완료되어진 제네시스쿠페의 데후부싱 추가 작업입니다.
부싱 추가는 해줌으로써 프로펠라 샤프트의 회전영역이 작아지게 되고
그로인해 데후의 진동이 줄고 직진 성능 향상및 진동 소음이 줄어들게 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맥스튜닝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튜닝은 즐기는 것! 맥스튜닝
"제네시스쿠페" 관련글
제네시스쿠페 번웨이 타각킷 튜닝 |
제네시스쿠페 2.0T 엑스카르고 터보 셋팅 |
제네시스쿠페 와코스 부동액 교환 [COOLANT BOOSTER 추가적용] |
J5서스펜션 제네시스쿠페 J2타입적용 |
제네시스쿠페 J5 일체형 서스펜션 세팅 [J1타입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