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상담 네이버톡 상담 유선상담

제네시스쿠페 데후부싱 튜닝

  • AD MaxWeb
  • 조회 1746
  • 2015.03.31 14:27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작은 변화가 완전히 다른 느낌을 전달해주는
제네시스쿠페의 데후부싱 추가작업입니다.
많은분들이 장착을 하셨으며 좋은 평가를 내려주고 계시는 데후부싱 추가작업.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데후부싱을 장착하기 위해서
리어쪽에 있는 엔드소음기 부분과 스테빌 라이져 등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작업하기 편리하도록 탈거가 완료되어진후에
데후부싱 고정 자리를 만드리기 위해서
기존에 있던 데후부싱 오른쪽에 자리를 만들기 위한 가공을 진행합니다.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부싱과 같은 사이즈로 가공을 한 모습입니다.
최대한 손실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 부싱 사이즈와 동일한 커터기를 사용하였습니다.
깔끔한 가공!!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가공한 부분에 부싱과 부싱을 고정해주는 링을 용접해주면 끝.
고정 링을 해주는 이유는 부싱에 바로 용접을 하면 부싱고무가 열에 의한 변형이 일어날수 있고
열이 먹은 고무는 경화되어 부싱의 역활을 못하게 됩니다.
 
링이 있음에도 이런 이유로 요접, 냉각, 다시 용접 냉각 등을 반복하여
부싱 추가작업을진행합니다.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깔끔하게 데부부싱 추가가 완료되어진 모습입니다.
기존에 하나의 부싱에 의해 지탱한 데후라면 이제는 두개가 잡아주기에
데후 떨림이 줄어들고 데후가 고정됨에 따라 프로펠라샤프트의 회전 반경이 줄어
동력 손실이 최소화 되어 전달되어지게 되었습니다.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부싱과 데후가 밀착되어진 모습입니다.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이렇게 데후부싱 추가작업이 완료되어졌습니다.

15c6a14e6fe515d9f05737136fe55146_1427779
 
부싱추가 작업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하실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맥스튜닝을 찾아주시기 바라며
함께 즐기며 튜닝을 할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제네시스쿠페" 관련글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