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플러 배기 튜닝커스텀부터 캣백 배기튜닝

뉴엑센트 튜닝 엔드 스텔린f1 76파이 머플러팁 세팅

  • AD 최고관리자
  • 조회 1732
  • 10.05
 
1_YAXWH1yn4u7_NOLDTzjN.jpg
이번 포스팅은 뉴 엑센트 스텔린F1 머플러 팁입니다.

2_5R5TKENg_eXDJUf5rrplCymq.jpg
엑센트의 경우 범퍼 고정 자리가 소음기 바로 뒤에 있기에
머플러팁 으로 교환 하면서도 라인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듯이 협소한 공간에 자리를 잡아야 하기에..어려움이 약간 있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배기가 잘 이루어 질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
범퍼 고정 자리도 살리고요 헤헤

3_4plyMBq1Wgbi_pHUVCsg2sP.jpg
범퍼 커팅을 하고 몰딩으로 깔끔하게 마감 하였습니다.
몰딩을 벗기고 다니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깔끔~하게 컷팅 1_06_lnvpEhuMxc_jXVAEbz4.gif
4_KZEBRWd7r4m6_YrJdMbCFZsV2Wj.jpg
머플러 팁의 돌출은 너무 과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안보이지도 않을정도로
 
누가 보더라도 잘 어울린다 생각할 수 있도록 구성을 하였습니다.

5_jAY6pqC61_3zx1Y635V.jpg
모든 작업이 완료되어진 뉴 엑센트 스텔린F1 76파이 머플러 팁 세팅이였습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