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라인은 차량의 덩치에 비해 좀 부족한 느낌이 강하지요...
또한 저속주행용으로 사용가능한 스페어 타이어는 과감하게 탈거
그리고 순정 라인에서 그대로 연장되어지는 결합으로
필요에 따라 언제든 순정 라인을 가질수 있다는것이 이번 출시된 듀얼라인의 장점입니다.
라인구성은 순정 라인에서 연결되어져 나와서 Y자로 나뉘는 배관을 이용하여 듀얼로 변경
그리고 특별한 개조 없는 볼트 자리를 이용하여 듀얼라인을 잡아주도록 하였습니다.
범퍼라인에 홈도 디자인이 되어져 나오기에 순정 듀얼과 같은 퀄리티를 가질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에 산타페DM의 경우 듀얼라인은 왠지 필수 같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그렇게 해서 완료되어진 산타페DM의 듀얼배기 리어섹션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싱글과 듀얼의 차이는 상당히 다른 느낌을 전해 준답니다.
후회없는 선택을 할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상당및 세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