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텍 원벤딩 터보매니폴더에 장착된
프리시즌(PRECISION) 터보와 터보스마트(Turbosmart) 웨이스트게이트 입니다.
터빈하우징(배기측)보다 월등히 큰 컴프레셔하우징(흡기측),
전형적인 하이블로(high-Blow) 터보차져 입니다.
작은 배기임펠러&샤프트에 큰 흡기임펠러가 조합이된 싸구려 조합터빈이 아닙니다.
설계부터 큰 배기임펠러 & 샤프트에 제작된 터빈 입니다.
이는 곧 강력한 내구성 을 뜻합니다.
임펠러 사이즈는 비교하기 쉽게 설명드리자면
가렛(Garrett) 30R 급이며 작은 배기하우징 사이즈로 A/R값을 줄여
빠른 스풀업을 이뤄냈습니다.
프리시즌(PRECISION) 정품임을 인증하는 각인 입니다.
참고로 프리시즌(PRECISION)터보차져는
미국내에서 강한 내구성으로 인정받은 퍼포먼스 터보 메이커 입니다.
곧 선보일 세라믹 볼베어링 터보차져의 경우 수냉라인이 없는 모델도 있습니다.
그만큼 내구성을 보장한다는 뜻이겠죠?
터보매니폴드 역시 대한민국 NO.1인 메인텍 원벤딩 터보매니폴드 입니다.
웨이스트게이트 대기 방출라인 조차도 평범하지 않습니다.
저 너머 터보스마트(Turbosmart) 웨이스트게이트 가 뿜어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운파이프에 장착된 프라이머리, 세컨더리 산소센서 입니다.
배기온도 센서도 꽂아 주고요.
방열판 역시 수제작 으로 해드렸습니다.
퓨즈박스는 방열판 뒤에 확실히 고정을 해 두었습니다.
시동이 걸렸군요. 힘차게 잘 돌아가주고 있네요.
맥스튜닝 드리프터 NO.2 450마력 대응 프리시즌(PRECISION)터보 세팅이
완료된 엔진룸 입니다.
터보스마트(Turbosmart) 웨이스트게이트, V-마운트 HDi인터쿨러,
시스템 슈퍼소닉BOV가 혼연일체가 되어 부스팅에 즐거운을 선사할 것 입니다.
곧 선보일 프리시즌(PRECISION) 세라믹 볼베어링 터보도 기대하세요
맥스튜닝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