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T-GDi 전용 세로코어타입 대용량 입터쿨러 입니다.
T-GDi 차량은 인터쿨러와 밋션쿨러 장착시 레이아웃에 따라 수온 뜨는게 차이가 납니다.
10년 이상의 터보세팅 노하우가 담겨진 맥스튜닝 전문 미케닉에게 맡겨만 주세요.
부스트센서 위치 입니다.
험프호스를 사용하여 악셍 on/off시 파이프라인의 움직임에 대응하도록 하였습니다.
인터쿨러 설치후 파이프 라인을 짜고 있군요.
세로코어인터쿨러가 최종적으로 장착이 된 모습 입니다.
최소의 길이로 터보랙을 줄였으며 최대의 냉각효율을 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시스템 수퍼소닉 에어필터와 BOV도 잠시 보입니다.
정성들여 제작후에 맥스튜닝 스티커를 붙일때가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대용량 원샷 쿨링에 최적화 되어진 세로코어 방식의
인터쿨러 튜닝입니다.
입출구 라인이 한쪽 방향에 위치되어져 있기에
라인이 간소화 되어 냉각되어진 공기가 라인을 따라 이동중 다시 가열되어지는것을
최소화 되어지게 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맥스튜닝에 편히 방문해주세요